다리미 패밀리 등장인물 몇부작 후속 다시보기
미녀와 순정남 후속으로 방영예정인 새 드라마 '다리미 패밀리'를 다시 보고 싶으시면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다리미 패밀리 기본 정보
✅ 장르 : 로맨스, 가족, 블랙 코미디
✅ 방송시간 : 토, 일 / 오후 08:00 ~ 09:20
✅ 방송기간 : 2024년 9월 28일 ~ 2025년 1월 26일
✅ 방송횟수 : 36부작
작은 고사리손으로 처음 배운 것이 다림질이었던 다리미 패밀리.돈도 없고 빽도 없고 집도 없고 꿈도 없이 고단하기만 한 다리미 패밀리.
요행은커녕 불행만 늘어나는 하루하루를 버티며 살아내는 다리미 패밀리.
꼭 다리미 패밀리 같은 우리는 주름 한 점 없는 삶을 기대하곤 합니다.
근심의 그림자라곤 찾아볼 수 없는 완벽한 삶을.
여기 다리미 패밀리와 함께 삶의 고된 주름을 펴보시는 건 어떤가요?
혹시 아나요?하늘에서 툭! 하고 돈이 떨어질지.그래서 옷 대신 돈을 다림질하는 날이 올지...
청렴 세탁소 다림이네 가족이옷 대신 돈을 다림질하며 벌어지는 로맨틱 돈다발 블랙 코미디가 펼쳐집니다.
다리미 패밀리 등장인물
서강주 cast. 김정현
지승그룹 상무
다리미 패밀리 등장인물인 서강주는 청렴동 최고 부잣집에서 금수저를 물고 태어났지만 그도 원래부터 가지지 못한 것이 있었으니 바로 ‘아버지’라는 존재입니다.
15년 전, 엄마의 결혼으로 아버지가 생겼는데 처음 가져보는 아버지, 지승돈과 누구보다 사이좋고 다정한 부자가 되는 게 강주의 꿈이었습니다.
그러던 중 8년 전 잊지 못할 추억을 함께한 이다림과 우연히 재회합니다.
그런데 알 수 없는 죄책감에 필터 없이 뱉어 버린 최악의 말실수로 다림과의 사이 역시 강주의 바람처럼 되지는 않습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아무도 예상 못 할 충격적인 사고까지 치며 모두의 미움을 받게 되는데, 과연 우리의 강주는 모두로부터 사랑받을 수 있을까요?
이다림 cast. 금새록
청렴세탁소 막내딸
다리미 패밀리 등장인물 이다림은 돌아이 기운이 충만한 세탁소 집 막내 딸로 14세에 시야가 점점 좁아지는 희귀병, ‘퇴행성 희귀망막질환’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오랜 세월에 걸쳐 서서히 시력을 잃어가기 때문에 이에 다림은 눈이 아예 보이지 않게 되기 전에 할 수 있는 건 다 해보려고 합니다.
세상의 모든 책과 영화 보기는 물론 그보다 더한 것까지... 그렇게 시간이 흘러 이제는 정말 아무것도 보이지 않게 되기 직전, 세탁소 집에서는 어림도 없을 거액이 필요한 수술을 받으면 시력을 회복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다림이는 과연 세상을 다시 볼 수 있을까요? 앞으로 다림의 눈 앞에서 어떤 세상이 펼쳐지게 될까요?
차태웅 cast. 최태준
청렴세탁소 아르바이트생
다리미 패밀리 등장인물 차태웅은 성인이 되자마자 보육원에서 자립정착금 500만 원을 들고 세상으로 나온 외로운 존재입니다.
목숨과도 같은 그 돈을 차마 쓸 수 없어 거리를 방황하던 중, 고봉희를 만나 난생 처음으로 사람의 온기를 느끼게 됩니다.
이후 청렴세탁소에서 아르바이트생으로 일하며 세탁소 식구들과 가족처럼 살아가게 됩니다.
친오빠보다 더 피붙이처럼 구는데, 자신을 짝사랑하는 다림과, 돈 없는 남자는 딱 질색이라며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즐기는 차림. 두 자매 사이에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처지가 됩니다.
그러던 중 느닷없이 예상치 못한 사람의 방문을 받는데 과연 태웅은 진정한 패밀리를 만날 수 있을까요?
이차림 cast. 양혜지
지승그룹 패션디자이너
다리미 패밀리 등장인물 이차림은 어렸을 때부터 이쁜 날라리지만 옷에 대한 열정은 그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지승그룹 패션디자이너입니다.
물론 돈에 대한 욕망도 남부럽지 않아서 이상형이 돈 많은 남자입니다.
좋은 것과 싫은 것이 명확해 사람들과 사사건건 부딪치기도 하지만, 자신의 삶을 주체적으로 끌고 나가는 당차고 매력적인 MZ세대지만 지금까지의 삶은 마음먹은 대로 살아왔는데 사랑만큼은 뜻대로 되지 않습니다.
과연 차림은 이상형에 부합하는 남자를 만나 사랑을 이룰 수 있을까요?
고봉희 cast. 박지영
청렴세탁소 2대 주인
다리미 패밀리 등장인물 고봉희는 10년째 사법고시에 매달리던 남편이 하루 아침에 죽은 후, 곧 100세를 앞둔 시부모님과 세 남매를 키우며 청렴세탁소를 지켜온 21세기 마지막 효부라고 불릴수 있는 인물입니다.
명문대 졸업장은 쓸모가 없어졌고, 갱년기조차 사치라고 느껴질 만큼 삶이 팍팍합니다.
사는 일 모든 게 힘에 부치고 버겁지만, 앞이 안 보이는 막내딸 다림이는 인생의 숙제이고 다림이보다 딱 하루만 더 사는 게 목표인 엄마입니다.
그러던 중, 수술만 하면 다림이가 눈을 뜰 수 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됩니다.
문제는 수술비가 8억이라는 사실. 무슨 수를 써서라도 막내 딸 눈을 뜨게 해주겠다는 엄마 봉희는 어떻게 그 어마어마한 돈을 구할까요?
지승돈 cast. 신현준
지승그룹 회장
다리미 패밀리 등장인물 지승돈은 아우라, 포스 넘치는 패셔너블한 회장님으로, 찔러도 피 한 방울 나올 것 같지 않은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그런 그가 세상에서 가장 싫어하는 건 거짓말입니다.
그래서 솔직함을 넘어 발칙하기까지 한 아내 백지연이 맘에 들었는지도 모릅니다.
강아지처럼 졸졸 따르며 사랑을 갈구하는 의붓아들 강주에 대한 기대가 커 호랑이 새끼로 키우려고 일부러 엄하게 대해왔습니다.
그러던 중 아내 백지연이 오랜 시간 숨겨온 엄청난 거짓말을 알게 됩니다.
거기다가 자신이 저질렀던 과거의 실수가 야기한 결과를 듣고 큰 충격을 받게 되는데... 과연 지승돈은 거짓말로 인해 벌어진 위기를 극복해 낼 수 있을까요?
백지연 cast. 김혜은
지승그룹 사모
다리미 패밀리 등장인물 백지연은 사채시장 큰 손 백곰의 딸로, 늘 풍족한 삶을 살아왔습니다.
과거에도 예뻤고, 지금도 예쁘고, 앞으로도 영원히 예쁠 천상 사모님입니다.
순진하다 못해서 천진난만한 성격으로 표현에 박하지만 은근한 애정으로 자신을 대하는 남편 지승돈과 나름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오던 어느 날, 15년간 홀로 숨겨온, 세상에서 가장 비싼 거짓말이 들통납니다.
때문에 행복했던 결혼생활도 풍전등화에 놓이는데, 과연 백지연은 그 위기를 벗어날 수 있을까요?
다리미 패밀리 예고편
[하이라이트] 다림아... 가지마... 다림아... [다리미 패밀리/IRON FAMILY] | KBS 방송